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essil A360X 기대이상의 업그레이드
    해수수조(Reef Tank)/해수장비 2018. 9. 14. 17:38
    반응형

    Kessil A360X

     

     

    MACNA에서 공개된 케실A360X는 기존의 A350/360보다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케실은 기존 모델(구모델 A350/360)로도 꾸준히 인기를 끌어온 건 사실입니다. 그 인기만큼 이번 모델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도 상당한 듯합니다.

     

     

    얇아진 부피

     

     

    넓은 조사각

     

    존의 케실 A350/360보다 더 작고 밝아졌으며, 부피도 30%정도 작아졌습니다. 작아진 기체과 달리 밝기는 25%나 더 밝아졌으며 조사각도가 넓어져 AP700처럼 추가렌즈가 필요하지 않다고 합니다.

     

     

    다양한 색감

     

    번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인 Dense Matrix Array는 새로운 다이오드가 추가되어 다양한 색감 조정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ECOTECH MARINE사의 RADION 풀스펙트럼 기능과 유사하게 보입니다. 기존의 WHITE & BLUE에서 VIOLET,RED,GREEN이 포함되었습니다. VIOLET 색감이 있어 산호들이 보다 형광스러운 느낌을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롭게 또한 같이 출시된 콘트롤러인  Spectral Controller X는 이전 제품과 매우 유사해보지만 최근에 널리 사용되고 있는 USB-C타입과 K-Link케이블이 장착되었습니다. 아직 발매 준비중이지만 무선제어 기능을 위해선 전용 Wifi동글을 구매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다양해진 공조기능

     

     

    Kessil A360X는 Spectral Controller X와 함께 사용하게 되면 여러 개 조명을 한꺼번 제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이런 점은 일반 리퍼들에게는 크게 메리트로 작용하지 않을 듯 합니다. 또한 Kessil 앱으로도 Spectral Controller X를 조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이전보다 편의성과 효율성은 향상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가격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합리적인 리퍼들이 납득할 가격이라면 다시 한번 해수조명계의 왕좌를 놀려봐도 될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

Magazine Health Benefit